Guide
구매가이드
Paypal 고객 회원가입 안내
• 저희 핀뱅크(Pinbank)는 기본적으로는
회원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. (비회원 구매
불가)
• 구매 시 상품별로 적용된 포인트는
3,000Point 이상이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• 페이팔 고객은 휴대폰 본인인증을 하지
않아도 됩니다.
• 페이팔 첫 구매자는 결제 후 발송되는
안내메일에 따라 본인확인을 해주셔야 합니다.
Paypal 고객 상품주문방법
1. 상품 선택 후 장바구니에 담기
− 주문할 상품을
장바구니에 담습니다.(or
바로구매)
2. 주문서 작성
− 페이팔 결제 시 USD를 포함한 7개국의
통화로 결제됩니다.(KRW 제외)
− 페이팔 결제 시 사용한 이메일로만 핀번호가
발송됩니다.
3. 결제 방법 선택
− 결제수단을
Paypal로 체크해주세요.
4. 주문 성공 및 입금
− 주문 성공 페이지가 나타납니다.(주문번호)
대금 결제 시스템 및 발송
− Paypal 결제는 Paypal Website Standard의
Add to Card를 이용하므로 보안문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
됩니다.
− Send Money 결제는 받지 않습니다.
− 페이팔 결제는 핀번호가 실시간으로
발송됩니다.
− 첫 구매자는 본인확인 문제로 실시간 발송
제외됩니다. (고객센터 운영 중에만 처리됩니다.)
− 결제 정보 변경시 재 분인확인 해주시기
바랍니다.
주문확인 및 실시간 배송조회시스템
− Mypage >
주문내역/배송조회(Orderlist) 탭에서
처리과정을 볼 수 있습니다.
− 상세보기의 '보기' 버튼을 클릭하면
주문상세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− 핀번호 메일 발송 완료 상태에서 재 발송
가능합니다.
− 배송정보의 이메일 옆에 재발송 버튼을
누르시면 재 발송됩니다.
− 재발송은 이메일로만 발송됩니다.
주문취소, 교환 및 환불
주문취소는 미결제인 상태에서 고객님이 직접 취소할 수
있습니다.
결제 후 취소는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구매자가 원하는 경우 인터넷에서 바로 취소 하실 수 있으며,
송금을 하실 경우에는 환물조치 해드립니다.
상품권 핀번호는 특성상 배송 후 핀번호가 노출되면 교환 및
환불이 불가능한 재화입니다.
다만, 고객님의 사정이 아닌 이유로 상품권 사용이 불가능한
경우에는 상품권 핀번호의 사용여부를 확인하여 7일 이내에 교환
및 환물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.
계좌이체 고객 회원가입안내
• 저희 핀뱅크(Pinbank)는 기본적으로는
회원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. (비회원 구매
불가)
• 구매 시 상품별로 적용된 포인트는
3,000Point 이상이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• 계좌이체 고객님은 반드시
휴대폰 인증을 해 주셔야
합니다.
계좌이체고객 상품주문방법
1. 상품 선택 후 장바구니에 담기
− 주문할 상품을
장바구니에 담습니다.(or
바로구매)
2. 주문서 작성
− 페주문서
배송정보를 입력해 주세요.
− 배송방법은
휴대폰과
이메일 중에 선택할 수
있습니다.
3. 결제 방법 선택
− 결제수단을
무통장/계좌이체 혹은
에스크로로 체크해주세요.
− 입금계좌를 선택하시고 입금자명을 정확히
기입해주세요.
4. 주문 성공 및 입금
− 주문 성공 페이지가 나타납니다.(주문번호)
대금 결제 시스템 및 발송
− 은행명, 입금계좌, 입금자명이 주문서와
동일해야 합니다.
− 초과입금, 입금자(받는 사랑 통장표시내용)
변경, 동일 상품 동일 금액으로 여러개의 주문서를 작성한 경우
핀번호 미발송됩니다.
− 주문서 작성 후 24시간 이내 미입금시 주문
취소되어 핀번호 미발송됩니다.
− 인터넷뱅킹, 모바일뱅킹 혹은 가까운
은행점에서 직접 상품대금을 입금(무통장입금)하시면 됩니다.
− 상품권 핀번호는 결제 후 10분 이내로
발송됩니다.
− 10분이 지나도 핀번호를 받지 못하는 경우엔
즉시 관리자에게 휴대폰 연락이나 이메일을 보내주시기
바랍니다.
주문확인 및 실시간 배송조회시스템
− Mypage >
주문내역/배송조회(Orderlist) 탭에서
처리과정을 볼 수 있습니다.
− 상세보기의 '보기' 버튼을 클릭하면
주문상세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− 핀번호 메일 발송 완료 상태에서 재 발송
가능합니다.
− 배송정보의 이메일 옆에 재발송 버튼을
누르시면 재 발송됩니다.
− 재발송은 이메일로만 발송됩니다.
주문취소, 교환 및 환불
주문취소는 미결제인 상태에서 고객님이 직접 취소할 수
있습니다.
결제 후 취소는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구매자가 원하는 경우 인터넷에서 바로 취소 하실 수 있으며,
송금을 하실 경우에는 환물조치 해드립니다.
상품권 핀번호는 특성상 배송 후 핀번호가 노출되면 교환 및
환불이 불가능한 재화입니다.
다만, 고객님의 사정이 아닌 이유로 상품권 사용이 불가능한
경우에는 상품권 핀번호의 사용여부를 확인하여 7일 이내에 교환
및 환물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.